이불세탁 작성자1조/정미란|작성시간26.06.12|조회수2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소엽어르신 이불을 세탁해서 좋은데 몸이 안좋아 제대로 표현을 못하겠다고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12 몸이 편찮으시면 만사 귀찮죠. ㅠ 수고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