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전달 작성자3조 이인숙|작성시간26.06.19|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길래어르신 사진 너무 예쁘게 잘 나왔다고 딸한테 보여준다고 부산갈때 가져 가신다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