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산행에 서른 분 참석하셨습니다. (나중에 세 분 조인)
오늘 준회원되신 승희 님과 사비나 님 환영합니다.^^
산행 시작 전에 꼬마 곰을 지척에서 마주쳤답니다. 테이블에 올려놓은 어느 분들의 아이스박스를 열어서 생고기를 냉큼 먹어 버렸습니다.
2개 테이블 지키느라 산행을 포기(?)한 이 여인들은 약 1마일 정도는 걸었답니다, ~o~/*
아버지날을 맞아 불고기 파티를 열었습니다.
칼산의 아버님들이여! 항상 수고 많으십니다. ~~^^
모두의 마음에 행복을 안겨주는 칼산~ 화이팅~!!
* 칼산 SNS에 매주 많은 산행 사진을 업로드 합니다.
칼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groups/760984672025492/
칼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alifornia_mountainclub/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