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이제는 장가가자!

작성자오뚝이뿔|작성시간26.06.14|조회수39 목록 댓글 0

감추고 있어도 밝혀지겠지만,
완벽하다면 어이없다!
그게 뭐 별거라고!

잊고 살았는데
손선수도 사람인데 내가 너무 많이 요구하고
원했던것 같아 미안하다!

내 이익만 찾아 사랑하고 즐거워하고 행복만
추구했던게 너무 미안하다.

나는 해줄게 없었다.그저
응원하고 그의 춤사위에 박수를 치며
스스로 만족과 행복을 느꼈을뿐..! ! !

존나 멋있다! 손흥민!
멕이코서 세골 보여주자!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