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추고 있어도 밝혀지겠지만,
완벽하다면 어이없다!
그게 뭐 별거라고!
잊고 살았는데
손선수도 사람인데 내가 너무 많이 요구하고
원했던것 같아 미안하다!
내 이익만 찾아 사랑하고 즐거워하고 행복만
추구했던게 너무 미안하다.
나는 해줄게 없었다.그저
응원하고 그의 춤사위에 박수를 치며
스스로 만족과 행복을 느꼈을뿐..! ! !
존나 멋있다! 손흥민!
멕이코서 세골 보여주자! ! !
다음검색
감추고 있어도 밝혀지겠지만,
완벽하다면 어이없다!
그게 뭐 별거라고!
잊고 살았는데
손선수도 사람인데 내가 너무 많이 요구하고
원했던것 같아 미안하다!
내 이익만 찾아 사랑하고 즐거워하고 행복만
추구했던게 너무 미안하다.
나는 해줄게 없었다.그저
응원하고 그의 춤사위에 박수를 치며
스스로 만족과 행복을 느꼈을뿐..! ! !
존나 멋있다! 손흥민!
멕이코서 세골 보여주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