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Re: ◈ 6/6 서울5코스둘레길 석수~사당역(피터펜)

작성자피터펜|작성시간26.06.05|조회수45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낼 트레킹 길  날씨입니다~

날씨는  좋은데 약간 더울것같으니 시원한 물. 가져오시고

바람이 좀 없네요~

참고 하셔야 합니다~

낼 도 살방 살방 걸으면서 오손도손 이야기 꽃을 피워보자구요~

그럼 낼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플라이 | 작성시간 26.06.05 네~ 감사 합니당 ~ ^^
  • 작성자가을날 | 작성시간 26.06.05 오와~최고예요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