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비 오네요.

작성자가을날|작성시간26.06.20|조회수47 목록 댓글 6

동생과 아침을 먹고 동네 한바퀴 돌다가 만난 전원의 모습들~
내리는 비에 우산을 쓰고서 동생의 안내를 받아 다니는데 아파트 주변이 시골이라 참 정겨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을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수박.참외 등등 모두 공중부양을 시켜 놨드래요. ㅋㅋ
  • 작성자월출 | 작성시간 26.06.20 수박 한댕이 따와
  • 답댓글 작성자가을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깜방부터 먼저 가는거 아녀요?ㅎㅎ
  • 작성자플라이 | 작성시간 26.06.20 와우~~ 수박 ^^
    좋은시간되셔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이쁜 플라이 총무도 즐건시간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