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수)남설악 산상 호수길&인제 천리길 -힐링트레킹

작성자명륜당|작성시간26.06.21|조회수42 목록 댓글 0

남설악은 산에 눈도 많고

진동리 설피밭은 눈이 많아 설피를 신고 다녀야만 해서 

설피밭이 되었다...

그곳을 신록의 계절에 찾아갑니다~~

남설악 산상 호수길은  백두산 천지를 연상케한다!!

점봉산 산상 호수길&인제 천리길 야생화

 

 

1.트레킹 곳 ▶남 설악(산상 호수길&인제 천리길)

 

2.산행일 ▶ 7월 1일(수)

 

3.출발장소 ▶ 천호역 1번 출구앞 버스정류장

 

4.출발시간 ▶ 7월1일(수) 07:30 (정시 출발 합니다) 

                ★경유지 - 중부 고속도로 만남의 광장 (07:40)

                              - 하남 애니메이션고 앞 (07:45)     

                 ♠ 산행 신청시 차량 탑승지를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5.산행코스진동호 - 상지둘레길(산상호수길) - 진동호

                 ▶ 초보자도 함께 하실 수 있는 여유로운 트레킹~(곰배령 보다 훨씬 편안한...)

                  

 

6.준비물▶중식(도시락), 식수, 행동식 등..

             ♠산행시 항상 랜턴을 지참하시면 보다 편한 마음으로 산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7. 산행 신청 ▶참가비를 입금 하시고 입금자명 / 닉 / 연락처/ 탑승지 를 

                   댓글(또는 비밀댓글) 꼭 달아주세요~

 

 

8. 참가비 ▶ 50.000원(선입금시 45.000원)▶6월 30일(화) 까지 입금하셔야만 선입금 혜택이 있습니다.

              ▲입금: 입금: 국민은행 085302-04-296446 [김원창]

              ▲참가비 입금 하신님에 한해서 좌석 배정 해 드리고, 마감합니다.(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입금 하시고, 입금자명을 알려주세요!(비밀댓글, 카톡, 문자메시지 등..)

 

 

9. 명륜당▶ 010-9986-1210

 

 

10. 참여하시는 님 들은 산행비 입금 하신 후

    이 글 밑에 답장(repl)/꼬리글 형식으로 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차량이동시 버스 안에서 음주 절대불가입니다...

 

♠ 정시에 출발하니 늦지 않으시기 바랍니다.

    지각 등 기타사유로 불참하시는 분은 게시판 공지 글 참고하세요.

 

취소 시 신청 글 삭제하지 마시고취소 글 달아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