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가리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5.28 8자하강기는
손에서 놓는 순간 흉기로 돌변합니다.
밑에서 등반하는 사람이 머리에 맞는다면......상상만으로 끔찍합니다.
또 하나 8자하강기로 인수봉에서 하강을 한다면
아주 천천히 하강하셔야 합니다.
멋지게 보일라고 마구마구 하강할 경우 줄 안에 속심이 있어 줄이 배배꼬입니다.
새로 산 밧줄을 가져온 주인은 속이 타죠.
또 하나 8자 하강기로 하강하다 손을 놓칠 경우
거의 자유낙하 속도로 추락합니다.
튜브는 8자에 비해 약간의 여유가 있습니다.
둘 다 안전을 위한 백업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