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보게시판

도마 추천해요!

작성자뀨잉맘|작성시간26.06.20|조회수1 목록 댓글 0

 

 

식세기를 돌려도 멀쩡한 원목도마 후기입니다.

기존 쓰던 도마가 얇고 불편해서 마침 바꾸려던터에 체험단에 선정되었어요.

 

저는 중짜로 신청했고, 4인 가족 도마로 최적의 사이즈였습니다.

 

고급스러운 색감과 원목, 두툼한 두께감으로 튼튼함을 자랑하는 도마로 사용감이 편리했어요.

 

칼질에도 강해서 쉽게 상처가 나지않고 자를때 나는 원목 소리마저 좋았던 도마예요.

 

사용하기도 편하고 관리하기까지 편한 도마라 찐찐 추천!

 

https://app.wadiz.kr/links/z8aX6wI2W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