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사람노릇

작성자이쁜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11 목록 댓글 0

우리 시댁은 해마다 시어머니의 생신을 축하드리기 위해서 모여 함께 식사를 한다. 

오늘도 식구들이 모여서 어머님의 생신을 축하해 드렸다. 

식구들이 모일때마다 나는 걱정이 하나 생긴다.. 그것은 용돈문제이다.

벌써 오늘만해도 용돈을 드리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다 드리지 못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