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다구에 대해서 올립니다 꼭리플달아주세요 욕하지마시고요 작성자조각미소| 작성시간04.02.16| 조회수322|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正進사랑 작성시간04.02.17 처음엔 누구나 주먹날라오면 눈감고 겁을 먹게 됩니다. 꾸준한 스파링을 통한 수련이 정도입니다. 아하~그리고 상대에게 양해를 구하고 살살 하는 스파링을 많이 하세요..눈감는건 도움이 될 거라 생각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고가돼는길. 작성시간04.02.17 흠... 나를 바꾸는건 단 하루도 걸리지 않는다 라는 말이잇는데요 저도 처음에는 엄청 겁먹엇죠 ㅎㅎ; 하지만 당신이 연습할때 그때가 당신에게서 최고의 기회입니다 당신을 바꿀수잇는시간을 주잖아요 ^^* 열심히 수련정진 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관객™ 작성시간04.02.17 깡이라....어쩌면 '겁'은 강해지기 위한 가장 유리한 조건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어디서 줏어들었습니다.)결코 쪽팔리거나 감춰야할 모습이 아닙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영원한무도인 작성시간04.02.21 저 주먹나올때 눈 을 감는 이유가 제 사범님께서 거리가 정확하지 않다고 생각 하면 그렇다는 군요.. 권투에서 자기 왼팔로(오른잡이 인 경우,)거리를 재고 오른팔로 방어 하는 전형적인 거를 봣을때 자기 거리를 알고 상대방 거리를 알면 대부분 눈 을 안 감는데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