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바퀴돌고 보니 작성자박부월|작성시간26.06.05|조회수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평선 | 작성시간 26.06.05 노오랗게 보리가 읽었네열대자 황금빛색이 너무 아름답다보리타작 하려면 더운데 열대자 주민들 힘들겠다옛날 생각이 난다.오디를 많이 땃네색깔도 참 보기 좋다햇마늘도 알이 크고 좋다옛적에 저것하고 아이스케키 바꿔먹고 그랬는데추억도 새록새록 완도콩도 알알히 익어가고 풍성하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