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솜씨학교

2026 달리자, 말(馬)! 말(言)! 솜씨교실 _일곱 번째 수업 26.6.17

작성자정가희|작성시간26.06.20|조회수1 목록 댓글 0

26년 새롭게 시작된 

2026 달리자, 말(馬)! 말(言)! 솜씨 교실

일곱 번째 수업은 기현아 선생님과 함께하는

야문땀 풍경 - 바람에 실려 보내는 말(言) 2

시간입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 모시 조각을 바느질로 마저 연결해 주고 끈과 종을 달아서 완성까지 해보는 시간이었는데요.

끈 중간중간 나무 구슬도 꿰어 주고, 매듭도 만들어야 하고, 모시 조각과 끈을 이을 때 모시 조각과 끈을 관통해서 바느질 해야 해서 저번 시간보다 더욱더 바느질에 고난 구간이 많았으나 마을샘들 넘넘 잘 하시더라고요~~

다루기 어려운 모시 조각을 어여쁘게 이어서 완성하시는 모습에 제가 다 뿌듯했습니다~^^

눈에 잘 띄는 곳에~ 

좋아하는 장소에~

바람이 잘 통하는 곳에~

어디라도 매달아 놓으면 볼 때마다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한땀 한땀 손수 바느질해서 만든 풍경이라

바람에 흔들리는 풍경 소리를 들을 때마다 함께 했던 즐거운 수업이 떠오르겠지요~

다음 주는 코바늘 뜨개로 만나요^^

 

 

#자운영아트

#솜씨교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