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 사진방

아가&옥녀봉(6/21)

작성자산타리(오인현.금촌)|작성시간26.06.22|조회수75 목록 댓글 4

토요일날,,,
전국적으로비가외서
내심계곡에 물이많이
흐르면 걱정했는데
그것은나의기후역고
산길은 상큼상큼 등산로
는 부드럽고 하늘은
더높았으며 조망은
끝내주는 그런날씨였
읍니다.









오름길시작점->


여기는부터는 산각도
가 심함





산쟁이는 이름불러줍니다







여기꼭대기까지안가구
8분능선쯤에서
아가봉으로등로..







낮은폭복해야



















밧줄코스~

밧줄이2개있다.


계곡쪽으로

해발466m

시기막재도착

사기막재에서 20분
기량 심한올름길,,
그래서옥녀?




갈른재도착
이젠계곡길~~

해발485m<갈른재>




9번

바둑을~~








1번
*자세한것은
개인적으로 찾는것
으로 오늘은시간상
아니됨.

2시26분










금촌기준오후7시10분
도착
*함께해서
즐거웠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갓바위 | 작성시간 26.06.23 new 멋진사진 산행 후기 잘봤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타리(오인현.금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수술결과는
    좋은가요?
    빠른꽤유
    기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갓바위 | 작성시간 26.06.23 new 산타리(오인현.금촌) 넵
  • 작성자해바라기. | 작성시간 26.06.23 new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