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1주> 터널놀이&종이 탐색📃& 파티별퍼포먼스'달팽이집을 지읍시다'🐌

작성자달오름반 남규랑선생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44 목록 댓글 0

뽀로로 병풍에 관심많은 달둥이들은 병풍 속 그림을 보면서 "어흥~ 뿌~ 끼~ 이~ 아~ 바~"하면서 옹알이를 하는데 종알종알 하는 달둥이들을 보니 또한뼘 성장하고있다는걸 느끼는 6월 첫주입니다😀

뽀로로병풍으로 터널놀이를 했어요!!
터널안으로 엉금엉금 기어가보고,
터널잡고 서서 두드려보기도 하고,
종이가 붙여진 터널을 지나가기도합니다😁


종이탐색도 해보았어요
손으로 종이를 만져보고 구겨보기도 하고 위로 던지면서 신나게 종이놀이하며 탐색했답니다~😄


달둥이들과 파티별퍼포먼스 행사도 했어요~🐌
달팽이 머리띠를 하고 달팽이집에 앉아도 보고
달팽이처럼 백업터널을 느릿느릿 기어가보기도 했답니다😊


이번주도 신나게 보낸 달둥이들!
주말동안 신나게 보내고 월요일에 봐요❤️

재민이, 은채는 결석이 잦아 사진이 없는 점 양해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