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달오름반 입니다 💗
초록이 짙어지고 햇살이 부쩍 따가워진
초여름 날씨가 된 6월 2주입니다 🌞🌱
더워진 날씨에 교실도 여름 과일, 여름 바다 환경구성 등
여름 관련된 환경으로 바뀌고 여름 노래를 들으며
달오름 친구들도 여름을 맞이 하고 있답니다 🤍
이번 주 친구들은 어떤 다양한 놀이를 하고 보냈을까요?!
비닐공 놀이해요 ⚽️
지난 주 종이로 놀이할 때 흥미를 보이던 친구들을 위해
비닐 안에 종이를 넣어주어 비닐공 놀이를 해보았어요 ☺️
바스락 소리가 나서 신기해 하는 친구들도 있고
통통 두드려보기도 했어요 ! 또 비닐을 열어 안에 있는
종이를 만져보고 시트지 위에 종이를 붙여보기도 했답니다
결석으로 놀이를 함께 하지 못 했던 재민이는 다른 놀이사진으로 대체 할게요 ☺️
촉감티슈를 뽑아요 📦
바스락 거리는 비닐공 놀이에 흥미를 보여 촉감티슈 뽑고
만져보기 놀이로 놀이가 자연스럽게 이어졌어요 ☺️
촉감티슈를 뽑아 내 사진, 친구 사진 위에 올려 까꿍놀이를
하기도 하고 촉감 티슈에 있는 그림들을 유심히 보는
친구들도 있었답니다 !
결석으로 놀이를 함께 하지 못 했던 유진이는 다른 놀이 사진으로 대체할게요 ☺️
친구들 사진 위에 끼적여요 ✏️
교실에 붙여둔 여름 옷을 입은 친구들 사진에 관심을 보여
친구들, 내 사진 위에 끼적이기 놀이도 했답니다 🤍
내가 원하는 색깔의 색연필을 골라 끼적여보고
친구들 얼굴을 가리켜 보기도 했어요 !
친구들 활동 사진 함께 보시면서
이야기 나눠보는 행복한 주말 되세요 🍀
다음 주에도 건강한 모습으로 웃으며 만나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