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3주>종이를 찢어요🤩&에어스틱을 탐색해요♥️&미끌미끌 국수촉감놀이🌟

작성자달오름반 서영주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33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달오름반 부모님~
이번주에는 오감을 활용한
여러촉감놀이를 해보았습니다^^
지난주에 이어 아기자기한 종이찢기도 해보고
에어스틱을 활용하여 만지고 밟고 놀잇감을 잡고 굴려보기도 하였답니다~♥️


미끌미끌 국수놀이!! 국수를 제공하니 달반귀요미들 눈이 휘둥그래졌습니다 😁
소꿉놀이 그릇과 접시에 담아 주니 만져보고 비벼보며 재밌게 오감놀이 하였답니다😍🌟


점점 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온듯 합니다~
에어컨 선풍기 적절히 사용하셔서 건강 잘 챙기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월요일에 활기찬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

*건강상 결석한 영아는 사진이 없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