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1주> 엄마아빠가 되어요👐 &달팽이 집을 지읍시다🐌

작성자차오름반 김유정선생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49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이번 주 우리 차오름반 친구들은 싱그러운 초록이
가득한 나무들을 만나러 산책도 나가고
지난주에 이어 역할놀이에 흥미가 지속되어
엄마 아빠가 되어 카트놀이도 하고
아기 인형을 태운 유모차를 끌고 다니며 놀이했어요^^

🎀
파티별 퍼포먼스도 즐겨보았지요~
달팽이 집을 지읍시다🎵
달팽이처럼 백업 터널을 느릿느릿 기어 건너보기도 하고 달팽이 튜브를 타고 공놀이도 하며
신나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장엽이와 민아는 다른 놀이 사진으로 대체할게요:)

차오름반 친구들과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