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차오름반입니다🥰
따뜻했던 6월의 둘째 주!
우리 차오름둥이들은 어떤 모습일까요?
터널 놀이를 했어요!
알록달록 색깔 터널을 엉금엉금 지났어요😆
친구들의 얼굴이 파랗게 빨갛게 노랗게 변했답니다~
재미있는 터널 놀이 즐겨보았어요!
터널을 건너요💙💛❤️
맘 편한 놀이터로 견학 다녀왔어요!
노란 버스 붕붕 타고 출발🚌
도착하니 커~다란 볼풀장, 트램펄린, 편백나무 놀이 등등
다양한 놀잇감과 놀이기구가 가득했어요!
풍덩! 볼풀장에서 수영도 하고, 미끄럼도 타고, 향긋한 편백 향도 맡으며 좋아하는 중장비 놀이도 하고
즐거운 시간 한가득 채우고 왔답니다🥰
💚사랑스런 차오름💛
💙신나는 볼풀장🩵
🩵재밌는 놀이시간💛
🌈
솔숲 공원에 다녀왔어요🌳
친구들과 선생님 손 꼭 잡고 산책 출발~
공원에 민들레가 가득 피어있어 함께 후~ 불어보고
흔들흔들 그네도 타고, 꼬물꼬물 개미도 찾았어요🐜
슝 높은 미끄럼틀도 타고 모래 놀이도 하며
즐거운 산책시간을 보냈답니다😊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시고 다음 주 반갑게 다시 만나요💚
이번주 결석으로 함께 하지 못한 순간들이 있는 재이, 서연이, 리아, 윤슬이는 다른 사진으로 대체하였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