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3주>신체놀이😙 산책 😉단오행사 😚

작성자차오름반 최영주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52 목록 댓글 0

싱그러운 초록빛이 짙어지는
6월도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어요.

이번 한주는 큰 행사가 있어 그런지

더 특별했던것 같아요. 

 

그럼 이번 한주 우리 차오름둥이들

어떤 놀이를 하며 보냈는지 보실까요?

 

전에 관심이 없던 모형블록에 한 친구가 관심을 가지자

다같이  모형블록을 이용해  즐겁게 놀이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블록을 쌓아보다

점차 모자를 만들어 머리 위에 올려보기도 하고

필요한 블록을 친구에게 부탁해
자연스럽게 의사소통하고

협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따스한 햇살과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아이들과 함께 산책 다녀왔어요

친구와 손을 잡고 서로를 기다려 주며 안전하게 이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자연 속에서 몸을 움직이며
관찰력과 호기심을 키울수 있었고

다같이 둘러앉아 과자를 나눠 먹으며 계절의 변화를
느껴볼 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오늘은 우리나라의 전통 명절인 단오를 맞아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단오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창포물에 손을 씻어 보며  우리 문화의 소중함을 느껴보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결석한 친구들은 다른 놀이 사진으로 대체 할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