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3주> 무지개우산 & 맘편한놀이터 견학 & 단오행사

작성자한아름반 김정애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39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한아름 학부모님~

 

하루하루 더워지는 날씨지만 우리 한아름반 친구들은 더운줄 모르고 신나게 놀이하며

어린이집에서 즐거운 시간들을 보내고 있답니다~~

 

더워지는 날씨에 에어켠을 켜고 생활을 하고 있어요.

우리 친구들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직접적인 차가운 바람은 피하는 방향으로 에어켠과 선풍기를 병행해 가며 사용하고 있답니다^^

 

환기에 더욱 신경쓰고 친구들 땀흘리는 만큼 수분 섭취도 수시로 할 수 있도록 이야기해주며 

건강한 생활이어 갈 수 있도록 하고 있어요~~

 

 


 

이번주는 무지개우산을 쓰고 바깥놀이를 다녀왔어요.

무지개우산 집에도 있는데 엄마랑 쓰고 나갔다고 이야기하네요~

 

어린이집에서 친구들과 우산을 쓰니 또 다른 느낌이라 다시 신난 아이들~

날씨가 좋아서 더욱 선명했던 무지개에 신기한 발걸음들과 표정이에요 ^^

 

 

 

울산 남구육아종합지원센터의 맘편한 놀이터에 견학도
다녀왔습니다.

 

새롭고 넓은 공간에서 신나게 뛰어 놀았던
우리 한아름둥이들입니다 ^^

 

 

 

 

단오를 맞아 우리나라의 절기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음력 5월 5일이 되는 날로 여름의 시작을 맞아

우리 조상들이 건강한 여름을 나기 위해 했던 전통 풍습을 체험해보았습니다~

 

창포물에 손씻고 손이 반짝반작 해졌다는 친구들~

물놀이는 덤으로 아주 즐겁게 즐겼어요~

벌써 7월의 물놀이 시간이 기대가 되는 하루였답니다 ^^

 

 

 

더운 날씨에 학부모님께서도 건강 유의하시고,
가족과 함께 시원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