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상사는이야기

지나고 보니 우리가 선구자....ㅋㅋ

작성자구르|작성시간26.06.15|조회수47 목록 댓글 6

 

 

요즘 천안 빵집에 전국에서 몰려든 빵성지 순례자들로 인해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는데요....

 

우리 뮤직가든이 혜안이 있던 건지....  우리는 이미 천안 빵 성지를 작년에 다녀 왔었죠....ㅋㅋ

 

혀나님의 추천으로 거북이빵 먹으러 뚜쥬르도 갔었고 천안 전망대에도 올라 커피도 마시고 

또 시장에서 맛있는 음식도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덥고 힘든 고행길이지만 지나고 나면 다 훌륭한 추억이 되는 여행......

 

이제 어디로 빵 여행을 갈까요?   평택? 목포? 군산?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구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정모 마
    치고 날짜 잡아야죠
  • 답댓글 작성자리듬 | 작성시간 26.06.15 작은거인 혀나 짱짱
  • 답댓글 작성자참수리 | 작성시간 26.06.16 평택으로 번개가 치나요...ㅎ
  • 답댓글 작성자구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참수리 7월초에 칩니다
  • 답댓글 작성자혀나 | 작성시간 26.06.16 구르 기다리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