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천안 빵집에 전국에서 몰려든 빵성지 순례자들로 인해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는데요....
우리 뮤직가든이 혜안이 있던 건지.... 우리는 이미 천안 빵 성지를 작년에 다녀 왔었죠....ㅋㅋ
혀나님의 추천으로 거북이빵 먹으러 뚜쥬르도 갔었고 천안 전망대에도 올라 커피도 마시고
또 시장에서 맛있는 음식도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덥고 힘든 고행길이지만 지나고 나면 다 훌륭한 추억이 되는 여행......
이제 어디로 빵 여행을 갈까요? 평택? 목포? 군산? ㅋㅋ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