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노래를 옛날 부터 좋아하긴 했는데
가사가 직관적이지 않고 약간 철학적이라
김창완한테 물어보니
즉흥적으로 대답한 것이
"내 마음을 흔들어 놓은 그대.... 도대체 너의 의미는 무엇인가?"
라고 대답했대요.
그래서 불러본 노래예요...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구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가는배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산처럼 작성시간 26.06.11 나는 감히
따라할 수 없는 장르의 곡입니다 만
햇볓 내리쬐는 꽃밭을 걷는듯한 상큼한 리듬~
넘 감미롭군요~♡ -
답댓글 작성자구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처음에만 리듬이 어려워요.. 저도 어려워서 아예 외워버렸어요.. 박자를....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사벨 작성시간 26.06.20 김창완 곡은 모두 좋아합니다.
쉬운 듯한 노랫말에
많은 것을 공감하며
곱씹어 보게 되는..
구르님은
"너의 의미"를
아주 솜사탕처럼
부드럽게 해석하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구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와우! 이사벨님의 댓글이 저를 기분 좋게 합니다
김창완 처럼 순진한 이미지를 나타내기 위해 저도 순진한척하고 부르다 보니 이렇게 되었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