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에 실려/하남석원곡/산처럼 노래 작성자산처럼|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가는배 작성시간26.06.10 오랫만에 듣는 번안곡입니다. 잘 들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귀기울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는배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듬 작성시간26.06.10 바람 따라. 여행하고픈 리듬이네요 노래 올만에 올리셨네요 자주자주 올려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맞아요~^^배낭 하나 걸러메고 무작정 떠나고픈~~~생각날때마다 불러보곤 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참수리 작성시간26.06.10 잊고 있었던 노랜데...오랜만에 산처럼님이 불러주셨네요.예전에 기타치면서 부르기도 했었는데...^^은은하게 바람을 타는 듯 노래가 편안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이계절에 더욱 어울리는 곡 이지요 ~반주기에 템포가 넘 느리게 설정 되어 있는걸 모르고 시작 했다가그냥 끝까지 밀어 부쳤더니노래가 넘 루즈한거 같아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르 작성시간26.06.11 아.. 이노래 아주 좋아하는데 산처럼 님이 잘 불러 주셨습니다부드러운 목소리에 잘 어울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지기님께서도 좋아 하시는군요~ 반갑습니다 ~♡반주가 넘 느려서 간신히 따라 불렀네요~~^^그래도 어울린다니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혀나 작성시간26.06.13 노래 넘 좋네요~~ 산처럼 님은 첨 들어보는 노래들이라 더 즐겨듣게 되요 핑크셔츠 넘 잘어울리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한동안 까페게시판을 잊고 있었네요~~^^답글이 늦어서 죄송 합니다 혀나님~^^나이 먹으니 순발력이 떨어져서 넘 루즈합니다~고운밤 맞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