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바람에 실려/하남석원곡/산처럼 노래

작성자산처럼|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가는배 작성시간26.06.10 오랫만에 듣는 번안곡입니다. 잘 들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귀기울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는배님~
  • 작성자 리듬 작성시간26.06.10 바람 따라. 여행하고픈 리듬이네요
    노래 올만에 올리셨네요
    자주자주 올려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 산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맞아요~^^
    배낭 하나 걸러메고 무작정
    떠나고픈~~~
    생각날때마다 불러보곤 합니다 ~^^
  • 작성자 참수리 작성시간26.06.10 잊고 있었던 노랜데...
    오랜만에 산처럼님이 불러주셨네요.
    예전에 기타치면서 부르기도 했었는데...^^
    은은하게 바람을 타는 듯 노래가 편안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이계절에 더욱 어울리는 곡 이지요 ~
    반주기에 템포가 넘 느리게
    설정 되어 있는걸 모르고 시작 했다가
    그냥 끝까지 밀어 부쳤더니
    노래가 넘 루즈한거 같아요 ~~^^
  • 작성자 구르 작성시간26.06.11 아.. 이노래 아주 좋아하는데 산처럼 님이 잘 불러 주셨습니다
    부드러운 목소리에 잘 어울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지기님께서도 좋아 하시는군요~ 반갑습니다 ~♡
    반주가 넘 느려서 간신히 따라 불렀네요~~^^
    그래도
    어울린다니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 혀나 작성시간26.06.13 노래 넘 좋네요~~ 산처럼 님은 첨 들어보는 노래들이라 더 즐겨듣게 되요 핑크셔츠 넘 잘어울리세요^^
  • 작성자 산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한동안 까페게시판을 잊고 있었네요~~^^
    답글이 늦어서 죄송 합니다 혀나님~^^
    나이 먹으니 순발력이 떨어져서
    넘 루즈합니다~
    고운밤 맞으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