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곡 : 신유
오래전 평화누리길 걷다가 도시락 까먹고 나서 식곤증이 와서 파주 장파리 리비교 근처의 정자에서 도시락 빈통을 베고
낮잠을 잠깐 잤는데 그걸 천혜향이 찍었네요.....ㅎㅎ
가끔은 이런 트롯 노래도 기분을 업 시켜 줍니다.
그런데 제 잠을 깨워줄 공주나 왕비는 없는건가요? ㅋㅋ
다음검색
원곡 : 신유
오래전 평화누리길 걷다가 도시락 까먹고 나서 식곤증이 와서 파주 장파리 리비교 근처의 정자에서 도시락 빈통을 베고
낮잠을 잠깐 잤는데 그걸 천혜향이 찍었네요.....ㅎㅎ
가끔은 이런 트롯 노래도 기분을 업 시켜 줍니다.
그런데 제 잠을 깨워줄 공주나 왕비는 없는건가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