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벽/신형원 원곡/가는배 작성자가는배|작성시간26.06.23|조회수26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스스로 만든 벽 들.가는배 just sang the song [유리벽], how can the voice be so amazing?!StarMaker,음악이라는 범용 언어로 장벽을 무너뜨립니다!m.starmakerstudios.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듬 | 작성시간 26.06.23 아 유리벽이?좋습니다 늘 답댓글 작성자가는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다행입니다. ㅎ 작성자구르 | 작성시간 26.06.24 목소리랑 엄청 잘 어울립니다의외의 선곡이었으나 천상의 선곡 답댓글 작성자가는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그 목소리가 그 목소리죠. ㅎ 작성자참수리 | 작성시간 26.06.24 목소리는 그대로인데 분위기가 사뭇 다르네요... 그런데 좋은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