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친목‥

2026.06.06 점심도시락

작성자조형사|작성시간26.06.07|조회수120 목록 댓글 9

점심은 비빔밥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매번 준비하는거라
이제는 어떤 매뉴가 좋은지 그런 생각도 없어지는거 같아요


맴버와 세션 도시락입니다


스탭 도시락입니다

점심 준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홍음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idori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_^ 과일이 맛있네요. 모두 맛있는^_^
  • 작성자로미천사 | 작성시간 26.06.07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홍시아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 작성자초이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
  • 작성자akirin | 작성시간 26.06.09 언제나 감사합니다🍱 스태프 여러분의 분은 몇 끼 준비하셨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