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친목‥

공연 잘보고 갑니다

작성자조형사|작성시간26.06.07|조회수120 목록 댓글 12

오늘은 개인 일정이 있어 공연 못보고 갑니다
쓱 걷다보면
오래된 홍음세 친구들과
오래된 프리들 만나는게 은근 재미집니다

애기애기했던
빵순이 결혼 다시한번 더 축하해
연희씨 이제는 잘 알야블때도 됐는데 미안해요 ㅎ

한나
추억
경란

대구 맥주축제오면 이모가 맥주랑 치킨 꼭
사줄께^^~

지나치다 인사못하고 놓친분들도 계실지 모르겠지만
눈으로 엄청 찾아보는 타입이라
보고 못본척하지는 않아요

혹시라도 보고 지나치더라
오해하지마시고 불러주세요
부르시면 달려갑니다

많은분들과 함께해서 좋았고
잘생긴 홍기
노래 잘하는 홍기
듬뿍 담아가니 마음이 듬뿍 행복합니다


연말콘서트도 꼭 올수있는날 잡히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그때까지 건강하게 있다
맛나요

그때는 전후 식사자리 꼭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금부터누나 | 작성시간 26.06.07 형사님 우리 언제 만나요? 대구서?
  • 작성자푸른하늘사랑 | 작성시간 26.06.07 오랫만에 만나서 잠깐이지만 얘기할수 있어 좋았어~~
    겨울에 만나~^^
  • 작성자로미천사 | 작성시간 26.06.07 형사님 잠깐이라도 얼굴보니 무지반갑대요 ㅎㅎ헤어스탈이 더더젊어보이공..ㅎㅎ
  • 작성자midori | 작성시간 26.06.07 결혼의 보고는 기쁘네요. 많이 닭고기, 먹어.
  • 작성자반짝스타 | 작성시간 26.06.07 형사님~ 만나서 반가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