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이번 의탠딩 콘서트는 어떠셨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의자가 있어 간격이 있으니 쾌적하고 좋더라구요~
날씨가 좋아서 더 그랬을지도 모릅니다😉
이번콘서트때는 홍음세가족분들을 많이 뵙지못해 아쉬웠어요ㅜㅠ
다음 공연때는 꼭 인사드리겠습니다~~!
아직도 KBS아레나 공연장에 머물러 있는것같아 여운을 좀 더 즐기려고 합니다🙃
7월달에 있는 페스티벌과 8월달에 있는 심포니 협연공연때 뵙는걸로 해요(안되면 연말콘)♡♡
그럼 전 이만 영상 올리고 사라지겠습니당ㅋㅋㅋ
1일차
https://youtu.be/q9SI4bYRlM8?si=suLIyS5poesCmXN3
2일차
https://youtu.be/AQCMdhFN6VA?si=HcR5ujGhPtsbWiqh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