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친목‥

2026.06.06~07 FaTe콘서트 후기 및 영상

작성자해그미홍기|작성시간26.06.10|조회수89 목록 댓글 5

다들 이번 의탠딩 콘서트는 어떠셨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의자가 있어 간격이 있으니 쾌적하고 좋더라구요~
날씨가 좋아서 더 그랬을지도 모릅니다😉

이번콘서트때는 홍음세가족분들을 많이 뵙지못해 아쉬웠어요ㅜㅠ
다음 공연때는 꼭 인사드리겠습니다~~!
아직도 KBS아레나 공연장에 머물러 있는것같아 여운을 좀 더 즐기려고 합니다🙃

7월달에 있는 페스티벌과 8월달에 있는 심포니 협연공연때 뵙는걸로 해요(안되면 연말콘)♡♡
그럼 전 이만 영상 올리고 사라지겠습니당ㅋㅋㅋ

1일차
https://youtu.be/q9SI4bYRlM8?si=suLIyS5poesCmXN3





2일차
https://youtu.be/AQCMdhFN6VA?si=HcR5ujGhPtsbWiqh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금부터누나 | 작성시간 26.06.10 고마워~~
    심포니 연말콘
    우리 만날 기회를 홍기가 계속 만들어줄겨
  • 작성자시리 | 작성시간 26.06.10 고마워요~지금도 보고 있어요
  • 작성자푸른하늘사랑 | 작성시간 26.06.10 해그미가 있어 든든하다!! 영상 너무 고마워~~^^
  • 작성자초이 | 작성시간 26.06.10 영상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 작성자마루코오사카 | 작성시간 26.06.10 잘 보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