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악보

봄날은 간다 악보

작성자첼리|작성시간26.06.11|조회수32 목록 댓글 0

악보가 Eb 으로 바리톤 용이네요.

저는 현장에서 2키 낮춰서 부를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