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신 악보가 Ebm인거 같은데 2키를 낮추신다는 말씀이 Dbm를 의미하는거면 다른분이 올려주신게 맞고요.
혹시 2음을 낮추시길 원하시면 Bm 악보가 필요하실 것 같아서 올려드립니다.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1개 있습니다.
다음검색
올리신 악보가 Ebm인거 같은데 2키를 낮추신다는 말씀이 Dbm를 의미하는거면 다른분이 올려주신게 맞고요.
혹시 2음을 낮추시길 원하시면 Bm 악보가 필요하실 것 같아서 올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