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악보

Re: 봄날은 간다 악보

작성자제임스|작성시간26.06.12|조회수35 목록 댓글 2

올리신 악보가 Ebm인거 같은데 2키를 낮추신다는 말씀이 Dbm를 의미하는거면 다른분이 올려주신게 맞고요.
혹시 2음을 낮추시길 원하시면 Bm 악보가 필요하실 것 같아서 올려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쿨맨 | 작성시간 26.06.12 신디사이즈로 반주하기 때문에 악보 이조는 필요 없습니다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제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
    잘 알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