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및 맛집기행

농민 백암 순대

작성자무늬천사|작성시간26.06.18|조회수38 목록 댓글 13

순대국을 좋아하진않지만
아주 가끔은 생각날때도 있는데
요즘이 그때!

선릉에 본점이 있다하여
그곳으로~
11시10분 오픈 이라기에
11,15분에 도착했건만
줄이~~~~ㅠㅠ

순대국과

모듬 한접시..
잡내하나도 없이
제법 맛있었어요.

우리집 식구들 저녁양식으로
포장도 해왔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키티 | 작성시간 26.06.20 무늬천사 브레이크가 없네요~ㅎ
    시간 잘봐서 가야겠어요
  • 작성자돌체 | 작성시간 26.06.18 강남 살때는 가까웠는데,
    지금은 순대국 먹으러 가기엔
    좀 멀어유~~ㅠ
  • 답댓글 작성자무늬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렇긴하네요..
    강남 오실때
    함 들러보세요~
  • 작성자해밍에이 | 작성시간 26.06.19 잘드셨다니 좋은 소식입니다 아프지만 마세요
  • 답댓글 작성자무늬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