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대국을 좋아하진않지만
아주 가끔은 생각날때도 있는데
요즘이 그때!
선릉에 본점이 있다하여
그곳으로~
11시10분 오픈 이라기에
11,15분에 도착했건만
줄이~~~~ㅠㅠ
순대국과
모듬 한접시..
잡내하나도 없이
제법 맛있었어요.
우리집 식구들 저녁양식으로
포장도 해왔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키티 작성시간 26.06.20 무늬천사 브레이크가 없네요~ㅎ
시간 잘봐서 가야겠어요 -
작성자돌체 작성시간 26.06.18 강남 살때는 가까웠는데,
지금은 순대국 먹으러 가기엔
좀 멀어유~~ㅠ -
답댓글 작성자무늬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그렇긴하네요..
강남 오실때
함 들러보세요~ -
작성자해밍에이 작성시간 26.06.19 잘드셨다니 좋은 소식입니다 아프지만 마세요
-
답댓글 작성자무늬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