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9회(2606)정기모임 2부 녹음 상태가 안 좋아 파기합니다 작성자쿨맨|작성시간26.06.16|조회수5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죄송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 26.06.16 지기님 고생이 많으시네요..힘내세요.~^^ 작성자블루진 | 작성시간 26.06.16 맞심더.이것 저것 신경쓸게한두가지 아닌데, 그 고충 이해하고도 남심더.지기님. 파이팅 ! 작성자피터 | 작성시간 26.06.16 괜찮아요 잘 나올 때도 있고 안 나올 때도 있지요. 지기님과의 운영위원님 들의 수고로 카페가 잘 되고있습니다.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