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모임2부

제69회(2606)정기모임 2부 녹음 상태가 안 좋아 파기합니다

작성자쿨맨|작성시간26.06.16|조회수59 목록 댓글 3

죄송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 26.06.16 지기님 고생이 많으시네요..
    힘내세요.~^^
  • 작성자블루진 | 작성시간 26.06.16 맞심더.
    이것 저것 신경쓸게
    한두가지 아닌데,
    그 고충 이해하고도 남심더.
    지기님. 파이팅 !
  • 작성자피터 | 작성시간 26.06.16 괜찮아요
    잘 나올 때도 있고 안 나올 때도
    있지요. 지기님과의 운영위원님 들의 수고로 카페가 잘 되고있습니다.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