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모임3부

제69회(2606)정기모임. 샤론: 들꽃

작성자연어|작성시간26.06.15|조회수70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람 | 작성시간 26.06.15 정말...
    듀엣이어야 할 노래....인 것 같읍니다...

    잘 듣고..보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 26.06.15 바람님 뵌적은 없지만 댓글 감사합니다..
    작은미소님께
    부탁도 안드렸는데..
    노래를 아시고 뛰어와서 듀엣을 해주셨네요.
    정말 혼자 부르는것 보다 훨씬 노래가 좋으네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바람 | 작성시간 26.06.16 샤론. 감사합니다..!
  • 작성자블루진 | 작성시간 26.06.17 두분이 혹시
    홍대 앞 버스킹 에리어 No 1에서
    뜌엣 합니꺼.♤
    아주 죽여줘용.☆
    자주 보여주이소마. ㅎㅎ
  • 답댓글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 26.06.17 ㅎㅎ눈치가 백단인 블루진님..
    근데 땡! 입니다.ㅎㅎ

    칭찬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