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람 작성시간 26.06.15 정말...
듀엣이어야 할 노래....인 것 같읍니다...
잘 듣고..보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샤론. 작성시간 26.06.15 바람님 뵌적은 없지만 댓글 감사합니다..
작은미소님께
부탁도 안드렸는데..
노래를 아시고 뛰어와서 듀엣을 해주셨네요.
정말 혼자 부르는것 보다 훨씬 노래가 좋으네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바람 작성시간 26.06.16 샤론. 감사합니다..!
-
작성자블루진 작성시간 26.06.17 두분이 혹시
홍대 앞 버스킹 에리어 No 1에서
뜌엣 합니꺼.♤
아주 죽여줘용.☆
자주 보여주이소마. ㅎㅎ
-
답댓글 작성자샤론. 작성시간 26.06.17 ㅎㅎ눈치가 백단인 블루진님..
근데 땡! 입니다.ㅎㅎ
칭찬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