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람 작성시간 26.06.15 좋은 노래...
잡음 좀 어떻게 않될까요...! -
작성자블루진 작성시간 26.06.17 자몽님.♤
2부 곡에 완전 빠져 빠져
1박2일 취했다가 일났심더.ㅋㅋ -
작성자자몽 작성시간 26.06.17 블루진님 멘트를 믿고 싶습니다.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첼리 작성시간 26.06.18 자몽님~~
패션이 아주 멋지셔요.
노래는 말할 것도 없구요.
항상 좋은 곡 골라서 들려 주셔서
덕분에 새로운 노래들도 알고 좋아요. -
작성자자몽 작성시간 26.06.18 첼리님 패션 칭찬까지 주시다니.고마워요.
첼리님 고운 목소리는 넘사벽!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