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9회(2606)정기모임. 소정: 비바 내 사랑 작성자연어|작성시간26.06.15|조회수3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람 | 작성시간 26.06.15 들으면....책임을...안 들은 거로 할께요...ㅎ 작성자자몽 | 작성시간 26.06.17 귀요미 소정.이름도 이쁘고.노래도 발랄하게 잘 부르네요 작성자첼리 | 작성시간 26.06.18 소정이 노래 오랫만에 듣네.이렇게 노래 잘하면서 왜 자꾸 안하려고 뻐팅기는겨? 작성자블루진 | 작성시간 26.06.19 소정님 보이스.무조건 믿고 듣는 스킬.♤여유스러운 무대 매너.모두가 명품 임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