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모임3부

제69회(2606)정기모임. 소정: 비바 내 사랑

작성자연어|작성시간26.06.15|조회수35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람 | 작성시간 26.06.15 들으면....책임을...
    안 들은 거로 할께요...ㅎ
  • 작성자자몽 | 작성시간 26.06.17 귀요미 소정.
    이름도 이쁘고.
    노래도 발랄하게 잘 부르네요
  • 작성자첼리 | 작성시간 26.06.18 소정이 노래 오랫만에 듣네.
    이렇게 노래 잘하면서
    왜 자꾸 안하려고 뻐팅기는겨?
  • 작성자블루진 | 작성시간 26.06.19 소정님 보이스.
    무조건 믿고 듣는 스킬.♤
    여유스러운 무대 매너.
    모두가 명품 임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