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모임3부

제69회(2606)정기모임. 야생화: 슬퍼 하지마

작성자연어|작성시간26.06.15|조회수60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 26.06.15 저도 이 노래가 좋아서 부른적이 있는데
    야생화님께서 불러주셔서 속으로 음미하며
    감상했습니다..

    풍부하고 탄탄하신 가창력이 늘 감동을 주시네요..^^
  • 작성자요석 | 작성시간 26.06.15 야생화님
    노래 못들어서
    서운했습니다..ㅎ

    멋져요..
  • 작성자칸나 | 작성시간 26.06.16 저력있고 울림있는 노래
    늘 목소리 관리를
    잘하시는 거 같아요

    감상 잘 했습니다~~^^
  • 작성자블루진 | 작성시간 26.06.17 존경하고 또 존경하는
    야생화 선배님 .♤
    어김없이 혼신의 힘으로
    영혼을 울리는 보이스.
    감동 또 감동 했습니다.!!!
    이늠아도 노래에 더욱
    진짐을 다해 부르겠습니다.^^
  • 작성자첼리 | 작성시간 26.06.18 언제나 최고로 연습하시고
    최고의 노래를 만드시는 야생화 언니~~~
    좋은 노래를 더욱 열정적으로 불러 주시니
    듣기가 참 좋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