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론. 작성시간 26.06.15 저도 이 노래가 좋아서 부른적이 있는데
야생화님께서 불러주셔서 속으로 음미하며
감상했습니다..
풍부하고 탄탄하신 가창력이 늘 감동을 주시네요..^^
-
작성자요석 작성시간 26.06.15 야생화님
노래 못들어서
서운했습니다..ㅎ
멋져요.. -
작성자칸나 작성시간 26.06.16 저력있고 울림있는 노래
늘 목소리 관리를
잘하시는 거 같아요
감상 잘 했습니다~~^^ -
작성자블루진 작성시간 26.06.17 존경하고 또 존경하는
야생화 선배님 .♤
어김없이 혼신의 힘으로
영혼을 울리는 보이스.
감동 또 감동 했습니다.!!!
이늠아도 노래에 더욱
진짐을 다해 부르겠습니다.^^ -
작성자첼리 작성시간 26.06.18 언제나 최고로 연습하시고
최고의 노래를 만드시는 야생화 언니~~~
좋은 노래를 더욱 열정적으로 불러 주시니
듣기가 참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