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바람 작성시간 26.06.16 원추리 한달에 두번씩이나..
인사동을 나가기가
쉽지 않죠...
감사합니다..! -
작성자블루진 작성시간 26.06.17 1부 라이브 직관.
넘버 완. !!!
넘 취해서 비틀 비틀@@@
제정신 아니었다네.ㅎㅎ -
답댓글 작성자원추리 작성시간 26.06.18 우리 블루진 칭구
이번 3부 "연인",,
쥑여줬다네~~ㅋ -
작성자첼리 작성시간 26.06.18 우아~~~
고교시절에 이 노래 배운 이후로
정말 좋아하고 있는데
아직 도전을 못했어요.
원추리님이 멋지게 불러 주셔서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원추리 작성시간 26.06.22 이 곡은 저 보다도
첼리님 목소리에 아주
잘 어울릴거 같아요,,
금년이 가기 전에
꼭 한번 불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