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모임3부

제69회(2606)정기모임. 칸나: Non ho l'eta

작성자연어|작성시간26.06.15|조회수89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 | 작성시간 26.06.16 와우 !!!!!!!!
  • 답댓글 작성자칸나 | 작성시간 26.06.17 7월엔 산골님의
    노래를 들을수 있겠죠~~^^
  • 작성자블루진 | 작성시간 26.06.17 ,천상의 보이스.!
    영혼이 아름답기에
    더욱 울림이 느껴지는 감동.
    그대가 친구라서 자랑스럽기만.^)^
  • 답댓글 작성자칸나 | 작성시간 26.06.17 목감기 든 목소리라
    칭찬이 과합니다~~^^
  • 작성자첼리 | 작성시간 26.06.18 정말 멋지십니다.
    많은 분들이 이 노래를 부르셨지만
    칸나언니가 부르신거 정말 좋아요.
    최고 최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