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9회(2606)정기모임. 해밍에이: 술 한잔 해요 작성자연어|작성시간26.06.15|조회수3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야생화 | 작성시간 26.06.15 요즘~ 선곡들이 새로워서신선한 감성들이 느껴집니다.잘 들었습니다.~ 작성자블루진 | 작성시간 26.06.17 ㅋㅋ가사가 곧장 직구로 ...시간없다면 내시간 빌려 줄케요그대 떠난 후에는내시간이 넘쳐요술 한잔 해요참 좋심더이늠아 취향 임더. ㅎㅎ아주 잘듣고 기분 최고 .!!!! 작성자첼리 | 작성시간 26.06.18 너무 뒤에 서시면 프로젝터가 얼굴에 쏩니다.노래 가사가 쥑이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