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모임3부

제69회(2606)정기모임. 해밍에이: 술 한잔 해요

작성자연어|작성시간26.06.15|조회수31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생화 | 작성시간 26.06.15 요즘~ 선곡들이 새로워서
    신선한 감성들이 느껴집니다.
    잘 들었습니다.~
  • 작성자블루진 | 작성시간 26.06.17 ㅋㅋ
    가사가 곧장 직구로 ...

    시간없다면 내시간 빌려 줄케요
    그대 떠난 후에는
    내시간이 넘쳐요
    술 한잔 해요

    참 좋심더
    이늠아 취향 임더. ㅎㅎ
    아주 잘듣고 기분 최고 .!!!!
  • 작성자첼리 | 작성시간 26.06.18 너무 뒤에 서시면 프로젝터가 얼굴에 쏩니다.
    노래 가사가 쥑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