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픔도 지나고 나면 작성자해밍에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6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014년https://youtu.be/lhoX4_Qox-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텔라 | 작성시간 26.06.15 처음듣는 이문세노래~노랫말을 곱씹으니 슬픈데,담담하게 잘~부르십니다~슬픔도 지나고나면~ 봄볕 꽃망울같은 추억이되기에....... 작성자메이리나 (mayrina) | 작성시간 26.06.15 헤밍에이님은 자주 우리를 웃게하지만섬세한 감성을 가지신 분인거 같아요인생은 청실홍실이죠~기쁨과 슬픔ㆍ고난과 극복같은 것들로씨줄과 날줄을 엮어가는..모든 순간이 소중한 것임을아는 나이가 된것 같습니다 ㆍ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