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사진및 영상

슬픔도 지나고 나면

작성자해밍에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69 목록 댓글 2
2014년

https://youtu.be/lhoX4_Qox-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텔라 | 작성시간 26.06.15 처음듣는 이문세노래~

    노랫말을 곱씹으니 슬픈데,
    담담하게 잘~부르십니다~

    슬픔도 지나고나면~
    봄볕 꽃망울같은
    추억이되기에.......

  • 작성자메이리나 (mayrina) | 작성시간 26.06.15
    헤밍에이님은
    자주 우리를 웃게하지만
    섬세한 감성을 가지신 분인거 같아요

    인생은 청실홍실이죠~
    기쁨과 슬픔ㆍ
    고난과 극복같은 것들로
    씨줄과 날줄을 엮어가는..
    모든 순간이 소중한 것임을
    아는 나이가 된것 같습니다 ㆍ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