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의 초대로 포도농장 다녀왔어요
오리가족도 만나고..
제 명의의 포도도 한송이 입양하고
왔어요 ㆍ품종이 달고 맛있는
지중해산이라고 하니
포도가 향기롭게 익을 날을 기다려야겠죠~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메이리나 (mayrin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초록은 늘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는것 같아요~
날것 그대로의 자연도 좋지만
문명? 문화?가 한스푼 첨가된
자연도 아름답네요~ -
작성자요석 작성시간 26.06.06 초록초록
신선하네요..
포도가 익으면
혼자 먹지 마세요~ㅎ
-
답댓글 작성자메이리나 (mayrin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ㅎㅎㅎ
지중해포도는 품종이
여려서 씨도 거의 없고
껍질째 먹는 종이라는데
택배불가라네요~
가질러 갈수 있을라나?
생각 중이예요 -
작성자키티 작성시간 26.06.07 포도농장이라~~
포도나무
그늘 아래가
꽤 근사합니다~~
물론
플레이팅이 한몫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메이리나 (mayrin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한 끗 차이더라구요~
평범과 멋짐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