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의 향기

포도농장

작성자메이리나 (mayrina)|작성시간26.06.05|조회수54 목록 댓글 22

지인의 초대로 포도농장 다녀왔어요
오리가족도 만나고..
제 명의의 포도도 한송이 입양하고
왔어요 ㆍ품종이 달고 맛있는
지중해산이라고 하니
포도가 향기롭게 익을 날을 기다려야겠죠~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메이리나 (mayrin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초록은 늘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는것 같아요~
    날것 그대로의 자연도 좋지만
    문명? 문화?가 한스푼 첨가된
    자연도 아름답네요~
  • 작성자요석 | 작성시간 26.06.06 초록초록
    신선하네요..

    포도가 익으면
    혼자 먹지 마세요~ㅎ
  • 답댓글 작성자메이리나 (mayrin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ㅎㅎㅎ
    지중해포도는 품종이
    여려서 씨도 거의 없고
    껍질째 먹는 종이라는데
    택배불가라네요~
    가질러 갈수 있을라나?
    생각 중이예요
  • 작성자키티 | 작성시간 26.06.07 포도농장이라~~
    포도나무
    그늘 아래가
    꽤 근사합니다~~
    물론
    플레이팅이 한몫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메이리나 (mayrin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한 끗 차이더라구요~
    평범과 멋짐이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