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의 향기

오늘 저녁 막걸리 한사발 묵구파^^

작성자블루진|작성시간26.06.09|조회수66 목록 댓글 3

아주 가끔 

답답함 차오를 때.

울 아부지는 어찌 했을까

떠올려 봅니더.

 

어무이 또 어찌했노

가만히 기억을 더듬어

보니까

 

마 

그냥 버티고 사니까

살마지더라 라고

그말이 와그리

찰떡인지 

 

섭섭할 때나

기분 좋을 때나

무덤덤한 그 모습이

그립습니다.

 

울 부모님들이 

하버드.옥스포드 나온 사람

보다 더 휼륭한것은

인생 살이 대학이

그보다 더 훨씬

알차다 아닙니꺼^^

절대 기죽지 마시고 

당당하게 살자구요.

 

허물이

보이거들랑은

슬그머니 덮어 주고, 

토닥거리고 다독이며

동글게 동글게 사는 게, 

황혼 인생의 최고의 가치

참맛 아닐끼함더.

 

누굴 위해 종은 울리는가

아마도

이늠아 마음이 꾸꾸무리 할 때 

한잔 묵꾸 푹 자라고 울리는 것 같심더.ㅎㅎ

 

참 좋은 화욜 저녁 되시고

내일 새롭게 만나요

블루진  

우리 서로 격려하며,

우리 서로 응원하고,

사랑하며 살자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짚시 | 작성시간 26.06.09 블루진운영자님

    말씀새겨듣겠습니다.^^
  • 작성자돌체 | 작성시간 26.06.09 한사발 하셨나요?
    제가 주모 역할 힐수있는데...ㅋ
  • 작성자키티 | 작성시간 26.06.11 인생의 동반자와
    다독다독
    토닥토닥
    사진만봐도 좋습니다

    막걸리 한잔 같이할
    애인같은 부인과
    좋은 시간 되셨지요?~~

    긍정의 아이콘
    블루진운영자님
    좋은
    먈씀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