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갔다 오는 길에
둘러본 파주 대형 카페입니다
비오시는 창 밖 바라보며
커피한잔 하고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를거 같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늬천사 작성시간 26.06.15 명언 접수!
-
작성자바람 작성시간 26.06.16 저도 어제
파주 맥금동 갔다가
밤꽃이 아직도 피어 있다는 것을 보았는데..
내친김에..
임진각을 갔는데
아뿔사 가는 날이 장날..
월요일은..휴관 입니다...
그러고 보니
어젠 커피를 마신 기억이 없네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메이리나 (mayrin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아이쿠~
아쉬운 발걸음 하셨네요~ -
작성자짚시 작성시간 26.06.16 메이리나님 멋진카페를 다녀오셨군요.
아주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메이리나 (mayrin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요즘 수도권에
아주 멋진 ..
거의 리조트급 카페들이
많이 생기네요ㆍ
부자 나라인가봐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