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퀴즈(유재석)에 젠슨 황 나왔다.
한마디로 입틑막 이다.
멘탈이 와그리 좋노.
실패에 실패를 거듭해도
좌절하지 않고
꿋꿋한 회복력으로
결국은 성취한다.
지금 하는일에
무엇이든 최선다해
빛을 발하는 열정 맨.
식당 접시닦이 부터 시작
그때 부터 남달랐다.
무조건 최고로 했었다.
절대 공감
바로 노래에 진심인
이늠아 열정
뮤직허브 작은 음악회
사랑하는 마음과 일치 ^^
"미션이 상사다"
수직적인 상사가 아니라
스스로 최선 다해 임무를 완성하는게
상사 라고
알기쉽게 야그하면
엔비디아 (Nvida)는
재택 근무다.
그는 시계를 차지 않는다.
억매이지는 않는 사고.
지금
"주가 전쟁이다"
딱 한마디만 하자면
죽기 아니면 까무러치기루
버터 보이소마.! ㅎㅎ
불다는 화욜
점심 묵으러 나감더.^)^
울님들도 맛있게 드이소.!
2026; 6. 16 화 정오 쯤
블루진 주절 주절 했심더.
이늠아 희망 & 꿈 & 미래 ㅋㅋ
(돌찬치 주인공 깜짝 포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릴린 작성시간 26.06.16 블루진 ㅎㅎ
블루진님
덕분에 웃어지네요~^^. -
작성자짚시 작성시간 26.06.17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젠슨 황의 끈기와 열정, 그리고 "미션이 상사다"라는 말이 참 인상적이네요.
결국 성공은 재능보다 포기하지 않는 마음에서 나온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며 힘내봅시다. 맛점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블루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넵 !
짚시님 덕분에
점심 맛있게 묵었심더.^*^ -
작성자키티 작성시간 26.06.17 블루진님
키티도 신화언니께서
젠슨 황 젠슨 황하시길래
관심있게 시청했어요~~
유퀴즈는 제가 좋아하는
프로그램이기도 하구요
역시 성공한 사람은
다르더라구요~♡
화사노래를 좋아한다는
것도 인상적이었어요~~
이런 글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블루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ㅋㅋ
이늠아도 화사 가수
먹방 때 뽕 갔심더.^*^
와그리 잘묵는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