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님들 잘들 계시지요.
이늠아도 님들 덕분에
매일 아니 새로운 나날들,
펑일 열심히 일하고
한가로이 주말을 즐기며 보내고 있심더.^^
(정선 하이원. "샤스타 데이지 꽃")
요즈음 새로운 노래에
흥미와 관심을 가지고,
한소절 한소절
해부 하고 있심더.^^
아마추어 답게
날것이기에 어설프게,
이모 저모 뜯어보고
복습^예습 하고 있심더.^^
그냥 그렇게 즐기는데
소개 하자면,
♤
If you go away
Neil diamond
♤
그대생각
이정희
***
♤ 예비 곡
Ones there was a love
Jose feljciano
요즘 3곡을 흥얼거리면서
지내고 있심더.
그중에서 한 곡.
참 마음 아픈 곡을
짤막하게 소개 드려봅니다.
그대 생각. 이정희
1절
꽃이 피면 꽃이 피는
길목으로 꽃만큼
화사한 웃음으로
달려와
비내리면
바람이 부는대로
나부끼는
빗물이 되어 찾아와
머물렀다
헤어져
텅빈 고독속을
머물렀다 지나간
텅빈 마음을
2절
바쁘면 바쁜데로
날아와
스쳐가는 바람으로
잠시 다가와
어디선가
만날수 있는 얼굴로
만나면
인사할수 있게해
머물렀다 헤어져
텅빈 고독속을
머물렀다 지나간
텅빈 마음을
*******
제 1회 1979년
TBC 전국 대학 가요 경연대회
《금상 (현재는 대상) 곡》
이 정희 (7080세대)
(한양대 무용학과 재학생)
♤
이땅에 민주화를 위해
젊은 피를 바친
그시절
그님들 중 이한열 후배를
생각하며....
그리며...
"그대 생각"
불러 보려고
연습 중 인데
울컥하는 마음 때문에
못다 부를 때가 있심더 ....
오늘도 행복 가득한
월욜 오후 되이소
월드컵
열기로 잠못이루는 밤
건강 잘 챙기세요.
이늠아. 블루진
주저리 주저리 했심더.
2026년 6월 22일 (월)
오후에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짚시 작성시간 26.06.22 블루진운영자님
새로운 노래를 한 소절 한 소절 곱씹으며 살펴보는 모습이 참 멋집니다.
관심과 흥미를 가지고 깊이 들여다볼수록 음악이 전하는 감동도 더욱 크게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아마추어라 말씀하시지만, 꾸준히 복습하고 예습하며 자신만의 방식으로 음악을 이해해 가는 과정 자체가
소중한 배움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즐겁게 탐구하시면서 좋은 음악 이야기 많이 들려주세요.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블루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고수님의진단.
역시 짚시님 답심더.☆
덕분에 더욱 힘이 납니더.
진심으로 고맙심더.^^ -
작성자돌체 작성시간 26.06.22 선곡 하나하나 에도 혼신의 힘을 다 하시는 블루진님...
찐 음악 애호가 이자 아티스트 임다.^^ -
답댓글 작성자블루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레전드 고수님.!
와그리 좋노.
네 열심히 연습해서
보답 하겠습니다.^^
-
작성자키티 작성시간 26.06.25 블루진운영자님
굿모닝
항상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
귀감이 됩니다
7월 노래 기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