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요

IU (아이유) _ Good Day (좋은 날)

작성자깍뚜기|작성시간26.06.14|조회수10 목록 댓글 4

https://youtu.be/jeqdYqsrsA0?si=0-T7a4-6_r2CGKh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몽 | 작성시간 26.06.14 오빠가 좋은데 저는 오빠가 안 계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깍뚜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글쿤요!~~ㅎ
    요즘 친구들은 저렇게 자유 분망하게
    싫고 좋은걸 표현 하는군요!~~ㅎ
    좋은날 되셔요!~~
  • 작성자블루진 | 작성시간 26.06.14 굿 데이.!!!
    정말 토욜 정모 뮤직허브.
    최고 ! 넘 좋은 날 = 맞심더 ㅎㅎ
  • 답댓글 작성자깍뚜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러게요!~~아쉽게도 저는
    회사에 출근하여 일하고 있답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