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월4일 춘1000인음악회 필독 사항

작성자박선생|작성시간26.06.14|조회수71 목록 댓글 0

춘천인음악회는 7월4  토요일 오후5시에 호반체육관에서 합니다

 

  접수는 오후 2시부터하고...  리허설은  3시부터 ...  연주는 5시부터 입니다

 

연주회날  보면대 와 악보 꼭지참하고오세요 

    

개인참가자는  참가번호 꼭  알고 오셔야  연주 티셔츠 드립니다 (전날에도 연주티셔츠 배부합니다 

    호반체육관에서.. 1시30분시부터- 3시30분까지입니다)

 

 연습 많이 하시고  연주할수 있는곡만 하시고  어려운 곡은 하지않으셔도 됨니다  연주회 오셔서

즐기시기 바람니다.

연주회날  2명 이상씩 연주회 초대해 주세요  관람 홍보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