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춘천인음악회는 7월4일 토요일 오후5시에 호반체육관에서 합니다
접수는 오후 2시부터하고... 리허설은 3시부터 ... 연주는 5시부터 입니다
연주회날 보면대 와 악보 꼭지참하고오세요
개인참가자는 참가번호 꼭 알고 오셔야 연주 티셔츠 드립니다 (전날에도 연주티셔츠 배부합니다
호반체육관에서.. 1시30분시부터- 3시30분까지입니다)
연습 많이 하시고 연주할수 있는곡만 하시고 어려운 곡은 하지않으셔도 됨니다 연주회 오셔서
즐기시기 바람니다.
연주회날 2명 이상씩 연주회 초대해 주세요 관람 홍보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