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 연주 제63]♪인연,

작성자음악은 위로|작성시간26.06.15|조회수72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작약이피는곳 | 작성시간 26.06.16
    저희에겐 영화 '왕의 남자'로 더 알려졌지요?
    직접 연주하여 들려주시니 더 감응이 일읍니다
    가깝게 볼 수가 있어서 더 그런가 봅니다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음악은 위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잔잔한 멜로디라서 편안하게 들으시라고
    저 역시 악보대로 조용히 연주해 보았어요
    감사합니다
    맛난 저녁 드세요~~!!!
  • 작성자작약이피는곳 | 작성시간 26.06.17
    제가 이 '인연'을 사용했습니다
    먼저 말씀드려야 하는데
    듣다가 그럴 새도 없이 메모가 돼서
    조금 문맥이 어색한 부분도 있지만
    '인연'을 들으면서 '솔직하자'라는 마음이 모티브가 돼서
    늘 부족한 점이 있어도 고대로 올렸습니다
    지금 인간극장에서 어느 산골에서
    간암수술을 앞둔 전 디제이가 이
    <김현식 - 내사랑 내곁에>를 틀어주어서
    아픈 기억에
    음악은 위로님께 신청곡 부탁드립니다
    더들 아픈 기억은 있겠지요?
    어쩌면 음악으로 위로님께서도,,,?
    아픈 기억은 때때로 오지요?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음악은 위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
    그러시군요~~
    살아가면서 아픔이 없다면 그건 진정한 삶의 가치를 모르리라는 생각도 해 봅니다
    음악신청은 제 채널에서만 받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그렇게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늘 고마운 마음입니다
    기쁜하루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작약이피는곳 | 작성시간 26.06.17
    이제 점심 먹으러 들어와서 컴을 늦게 보았습니다
    (전 핸폰이 비상시에만 갖고 나가는~ 인터넷이 안 되는 구식만 있지 요즘 건 없습니다^*)
    지금 막 크롬으로 유튜브에서 부탁 드렸습니다
    청을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